강의 참고없이 과제 1인칭 화면 구현을 위해선 회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였다. Rotation은 Position 과 달리 생각하여야 한다. 일단 정확한 이해를 위해 오브젝트 하나를 두고 실험을 해보았다. Rotation을 0 0 0 으로 만들어두고 시작한다. 먼저 X축을 돌려보기로 한다. X축에 30을 더했을 때 오브젝트가 아래쪽으로 기우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다.반대로 -30으로 만들어 주었을 땐 위쪽으로 바라보게 된다. 다음은 Y축을 돌려보았다. 똑같이 30 은 오른쪽, -30은 왼쪽 마지막으로 z축은 90으로 설정하였다. 90일 땐 왼쪽으로 넘어지는 모습 -90일땐 오른쪽으로 넘어지는 모습 왜 이런 결과가 나오냐면 Rotation은 값을 변경하였을 때 해당 값의 축을 회전 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