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발표 종료
피드백 받은 내용 :
1.유저입장에서 어떤 게임을 할지 생각하여 설계
- 게임에 컨셉에맞게 스토리 진행을 이어나가는 것을 만들어보는 것이 좋다.
2. 멀티플레이 게임 같은 경우 면접관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기가 어렵다.
면접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을 리드미로 작성해놓는 것이 중요하다.
- 리드미에서 보여줄 수 있는 것을 소개영상,기술 스택, 플레이 방식 등으로
표현해준다.
3. 유저 친화적으로 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 현재 너무 개발적으로만 설계되어 있다.
피드백을 받은 내용을 토대로 준비할 것:
1.비주얼적인 파트 : 사운드,오브젝트를 적절한 에셋으로 대체 ,UI 개선, 맵 , 스카이박스
2.코드 : 사운드 매니저 , 메인퍼즐 ->2번 퍼즐->3번 퍼즐 , 인벤토리 시스템 오류 수정, RPC로 저장되는 공용요소 추가(보훈님과 연계)3.리드미 수정 : 기술 스택, 진행 방식, 소개 영상 등 직관적인 리드미로 수정4.유저테스트 : 모든 것들을 2주안에 마치고나서 준비시작 , 발표자료 또한 준비하여야함
5.강의 재정독 : 부족하거나 필요한 부분 재정비
일단 오늘은 자체적인 휴식시간이었으니 내일은 푹자고 일어나서 열심히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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