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는 시점 이번 주말에는 다 못들은 강의들을 살펴보고 이번 프로젝트 시작전 구체적인 기획을
세워볼 예정이다. 이번 주말이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정비할 수 있는 시간이라 생각하며 하루종일 공부 좀 해봐야할 것 같다. TIL은 간략하게 계획만 적어보고 내일 사용할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이만 자러가봐야겠다.
목표 : 강의 내용 전체 수강 및 내용 정리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유니티 Docs, 공식 블로그 참고
결국 많이 사용해보는것이 기억에 남는다.
더보기
1.장르 선정 : 장르는 구체적으로 해상도와 멀티게임 여부 Built in 인지 URP 인지 구체적으로 구상한다
2.레퍼런스 확보 : 해당 장르의 시장에서 대표작들을 나열해본다.
3. 공통부분 정리 : 장르들의 공통점을 찾아 핵심 기능들을 정리하여본다. 그에 따라 핵심과 선택 사항들을 판별한다.
4. 중추작업 : 구현을 할 땐 먼저 중추가되는 핵심을 먼저 구현한다. 살이되는 부분들은 우선순위를 정해서 구현하여야한다.
최종프로젝트 시작 시 매일마다 아침 저녁 스크럼을 무조건 진행하도록 한다.
스크럼을 진행하는 이유는 서로의 진행도를 확인하고 코드를 리뷰하며 앞으로의 방향성을 모의할 수 있다.
유니티 docs를 항상 이용한다. 공식문서에서 거의 모든 정보들이 있으며 직접 찾아보며 알아가는 것이 공부에도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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