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터리얼 쉐이더 옵션의 맵요소BaseMap: 기본 텍스쳐로, 모든 텍스쳐 요소의 기본 색상이나 패턴을 정의합니다.NormalMap: 표면의 굴곡과 거칠기를 시뮬레이션하여 물체의 세부 텍스쳐를 더욱 생생하게 보이게 합니다.OcclusionMap: 표면의 어둠과 밝기를 조절하여 더욱 깊이감과 세밀한 디테일을 추가합니다.BC N AO 텍스쳐를 넣어주었고Export하는 과정에서 R 이란 키워드의 텍스쳐도 같이 가져와졌는데 이것은 용도를 아직 모르겠다. Fbx 는 메쉬를 정의하는 데이터를 가져고 있다. 추출할 때 이 fbx 파일안에 메쉬가 들어있는 경우를 잘 살펴보자프리팹에 LOD 가 있는 경우 이것은 거리에 따라 랜더링해주는 것을 다르게 해준다고 한다.따라서 거리에 따른 다른 메쉬들이 다 프리팹에 포함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