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간 빗방울 게임을 만들고 나서 숙제까지 제출완료하였다. 이번 시간엔 OT를 끝마치고 이어서 강의 2장을 시작하였다 2-1 풍선의 지켜라 게임 기본 씬 구현하기 새로 프로젝트 MySheild를 만들어서 layout 을 2 by 3 로 바꿔주고Project의 Scene의 기본 samplescene을 MainScene으로 명칭을 변경 하였다이후 화면을 저번 시간에 만들어 두었던 모바일 환경(760x1280)으로 바꿔준다 2D sprite 사각형 오브젝트를 생성후 Scale크기 x = 6 y =10 으로 설정 색은 RGB 20 20 80으로 바꿔준다(배경) 2D sprite 원 오브젝트를 생성 후 position y값을 -3.2로 살짝 내려주고 bloon으로 명명 2D sprite 원 오브젝트를 생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