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카드를 뒤집어 같은 카드라면 카드를 없애고 같은 카드가 아니면 닫는 로직을 만들 것이다. 맨 먼저 GameManager에서 카드를 판정하는 것을 구현할 함수 public void Matched() 를 만들어준다. 그리고 뒤집은 카드를 받을 변수 public Card firstCard; public Card secondCard;를 선언 해준다그리고 GameManager의 함수를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싱글톤을 만들어준다.Card 스크립트로 가서 OpenCard 함수 안에 코드를 작성하여 준다.//만약 첫번째카드가 비어있다면 첫번째카드에 이 카드의 정보를 저장하고//비어있지않다면 두번째 카드의 정보를 이것으로 하고 대조해보는 함수를 불러온다. 첫번째 카드가 비어있다면 실행해보았을때 fi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