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팀 프로젝트에서 선택한 과제 유형은 서바이벌 게임이다. 선택한 사유는 별이 세개긴 하지만 필수구현 같은 경우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하면 문제가 없을 것 같고 또한 4명 모두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공부를 희망하기에만장일치로 택하게 되었다. 오늘 내가 맡은 것은 체력 , 스테미나 등등 플레이어의 상태요소를 구현하는 것이다. 우선 이러한 상태들을 Condition이라 명명하고 플레이어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Player 폴더에 새로 폴더를 추가하였다. 오늘 작성한 스크립트들을 테스트하기 위해선 UI를 작업해야하는데 아직 UI가 없어 일단 스크립트만 나열해놓고 작동이 되는지는 뒤에 확인하기로 한다.public class Condition : MonoBehaviour { 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