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에선 게임이 출시하기 위해서의 기능을 배웠다. 도입부에선 4주차에 만들었던 게임을 주변기능을 이용해 다듬는 것을 맛보기로 보았다. 4주차에서 만들었던 카드 뒤집기의 게임엔 시작화면이 없다. MainScene이 저장된 Scene 폴더에 StartScene 이라는 새로운 신을 만든다. 더블클릭으로 새로운 신에 들어가면 초기상태 그대로의 화면이 반겨준다.일단 먼저 maincamera의 background를 main scene과 동일하게 한다.UI->LEGACY->TEXT 오브젝트를 만들고 이름을TITLE로 한다. 너비와 높이는 700 400 씩 POS X = 0 Y = 350 폰트는 배민주아체 폰트사이즈 70 가운데 정렬그리고 텍스트는 르탄이를 찾아라 로 해준다. 글 색은 흰색으로 한다. 다음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