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777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2/11 1

2025 02 11 TIL

텍스쳐는 이미지와 같은 재료 쉐이더는 재료를 어떻게 사용할지 혹은 만들지 정해주는 틀머터리얼은 텍스쳐를 쉐이더로 나타낸 결과물   쉐이더 그래프  LIT  조명의 영향을 받는 쉐이더  Unlit 조명의 영향을 받지 않는 쉐이더   쉐이더 그래프의 전체적인 설정은 건드리는 그래프 인스펙터에서 변경할 수 있다.  surface Type 은 뒤의 대상이 비치는 지를 나타내는 것 Opaque는 불투명하며 사람의 피부 등 뒤가 비치면 안되는 것에 쓰이고Transparent 는 투명하여 시각효과에 주로 쓰인다고 한다. blending Mode 는 색을 섞는 방식을 말한다. 현재 Alpha 와 Additive 의 방식에 대해서만 배웠으며 Alpha는 투명도를 기반으로 한 블렌딩 알파값이 0이면 완전히 투명하고 1이면..

새로 시작하는 TIL 2025.02.11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noc777 님의 블로그

noc777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49)
    • 새로 시작하는 TIL (9)
    • 부트캠프 분류 (126)
      • 부트캠프 TIL (105)
      • 미분류 자료 (21)
    • 자료관리 (6)
      • C# (3)
      • Unity (0)
      • 파이썬 (1)
      • Html (1)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