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777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2/02 1

2024 12 02 TIL

이번에 이미션 효과를 사용하여 조각상이 점멸하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찾아 사용하였던 Mathf 프로퍼티에 관해서 정리해둔다.float Mathf.LinearToGammaSpace(float value);//괄호안의 값을 선형에서 감마 색상 공간으로 값을 변형float Mathf.PingPong(float time,float length);//0과 length(최대값) 사이에서 최소값과 최대값을 왕복함//time에 들어가는 값은 Time.time 과 같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값이 들어가야함 Mathf.LinearToGammaSpace 일단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하면 유저가 보기에 자연스러운 색을 나타내기 위해서 사용한다. 유니티에서 색을 표현하는 방식이 Linear Space 와 Gamma Sp..

부트캠프 분류/부트캠프 TIL 2024.12.02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noc777 님의 블로그

noc777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49)
    • 새로 시작하는 TIL (9)
    • 부트캠프 분류 (126)
      • 부트캠프 TIL (105)
      • 미분류 자료 (21)
    • 자료관리 (6)
      • C# (3)
      • Unity (0)
      • 파이썬 (1)
      • Html (1)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