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미션 효과를 사용하여 조각상이 점멸하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찾아 사용하였던 Mathf 프로퍼티에 관해서 정리해둔다.float Mathf.LinearToGammaSpace(float value);//괄호안의 값을 선형에서 감마 색상 공간으로 값을 변형float Mathf.PingPong(float time,float length);//0과 length(최대값) 사이에서 최소값과 최대값을 왕복함//time에 들어가는 값은 Time.time 과 같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값이 들어가야함 Mathf.LinearToGammaSpace 일단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하면 유저가 보기에 자연스러운 색을 나타내기 위해서 사용한다. 유니티에서 색을 표현하는 방식이 Linear Space 와 Gamma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