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차저차 유저테스트 배포를 앞두고 있다. 이제부턴 기능보단 버그 수정 및 유저 편의성 등을 수정하여야하는데 추가구현을 하려던 요소들이 대부분 제대로 구현을 못하고 버려지게 된 것이 아쉽다.모든 과정이 끝나고 나서 개인적으로 시간할애하여 구현을 해보고 싶다. 내일은 빌드 후 총 용량의 95퍼센트가 텍스쳐가 잡어먹어서 텍스쳐 압축을 진행하는 듯 하다. 설문조사 질문을 생각해두고 아래 문서를 읽어보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한다. 튜터님께서 제공해주신 문서https://docs.unity3d.com/kr/2021.2/Manual/class-TextureImporterOverride.html 플랫폼별 권장, 기본 및 지원 텍스처 압축 포맷 - Unity 매뉴얼이 페이지는 다음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do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