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테스트 피드백 중 설정창 UI에 대한 의견이 많아설정 UI를 제작하게 되었다. UI를 만들고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사운드 매니저에서 볼륨과 뮤트 기능들이 모두 제각각 관리되어 있어 통합시켜 옵션창 자체에서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마우스 감도 같은 경우 동적으로 생성되는 플레이어를 찾아서 사용하기에 테스트 신 자체에서 실험하기가 어려워서멀티플레이를 담당하신 팀원분께서 테스트를 해주시고 이상없는 것을 확인하였다. 이후에 설정된 값을 종료후 다시 시작하였을 때 유지되는 것을 하려면 PlayerPrefs 를 활용하여 수정하면될 듯 하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기획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또한 개발자에게 있어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다시 느낀다.중간 과정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