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발사체에 대한 구현이 많이 늦어져서 제대로 테스팅을 못해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주말동안에도 작업을 하면서 구현할 부분들을 마저 끝내려 합니다.
앞으로 주말동안 수행할 과제:
구현할 사항: 탄환의 피아 구분,폭탄은 적 탄환만 소거
구현할 방법 : 플레이어가 사용하였는지 몬스터가 사용하는지 변수값으로 태그를 저장하여 projectileData에 type으로 저장
int type : player 1 0 player2 1 enemy -1
TYPE <0
플레이어만 공격
ELSE
적만 공격
참고할 자료 및 과제 : Collision 충돌 판정에 대한 자료 , 유니티 DOCS , Physics 2d 에 관한 이해 , 조원들의 수행한 코드를 보면서 연결 찾기
유의사항:
enter 최소화
트리거에는 물리판정이 x 개념판정만 o
collider 물리 개념 둘다 o (예외처리시 physics2D 를 활용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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