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주차에 앞서 먼저 복습반에 들어간 이유는 내가 배운 내용에 대해 좀 더 정확히 이해하여 잘못된 정보를 걸러내고 부족하였던 부분에서 좀 더 공부를 해보고 싶어 계기가 되었다. 개인 과제 수행에 앞서서 해설 영상을 보 이미 한번 배웠었지만 놓쳤던 부분에 대하여 적어보는 시간을 가진다.또한 오늘 특강들(4시간 거의 논스톱..) 중 패턴(OOP) 에 대한 내용을 토대로 좀 정리해보고 싶다. Animator의 패러미터를 조작할 때 string 형으로 사용하는 경우 문자열에서 Hash로 변환하는 과정을 반복하기에 성능에 좋지 않다고 한다. (shader 나 material 관련 패러미터를 조작하는 경우도 동일)animator.SetTrigger("Attacking");//바로 SetTrigger에 문자열을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