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를 수행하고 나서 못들었던 강의들을 듣고 개념을 정리해보는 TIL 파티클 시스템은 수 천 개의 작은 오브젝트를 관리하고 동작 생성 파괴를 제어하는 시스템입니다.그리고 그 작은 오브젝트들을 파티클이라고 부릅니다. 파티클 시스템의 주요 컴포넌트emitter //발사체particles //파티클animator //애니메이터renderer //랜더러 파티클 시스템의 주요 모듈MainModule(메인 모듈)//파티클의 움직이는 속도와 크기, 회전, 최대 수량 등을 정할 수 있는 모듈//값을 설정할 때 일반적인 상수말고도 Random Between Two Constant등을 이용하여 랜덤한 값을 설정해줄수도 있다.https://docs.unity3d.com/kr/2021.2/Manual/PartSysMain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