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프로젝트 시작 2일차 어제 시작한 기획에 이어서 현재는 마인드맵에 프로젝트 기획에 있어 구현할 요소를 정리해보았다. 장르 : 동양풍 1인칭 공포게임, 2명 협력게임게임의 현재 컨셉은 대학원생이 갇혀있는 교수를 구하기 위해 귀신들을 피하며 기믹을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멀티플레이에 대해 배워보고 싶은 팀원들이 많아 멀티플레이를 기반삼아 제작해보기로 하였고멀티플레이에 관한 지식이 매우 부족해서 계속해서 구글링이 필요해보인다. 게임의 컨셉이 동양풍이라 적당한 에셋을 찾는 것부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UModelerX 특강을 받았지만 세부적인 모델링에 시간을 많이 쓸수는 없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봐야할 것 같다.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 맡은 역할은프로젝트 내내 매니저를 관리하여 게임의 흐름을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