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777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1/20 1

2024 11 20 TIL

AI Navigation 2.0  NavMeshSurface 컴포넌트 NavMeshSurface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맵을 베이킹이 가능하다.NavMesh를 생성하는 기준은 크게 두가지 (Render Mesh   3DPhysicsColliderMesh) Object Collection 옵션에서는 범위를 기준으로 생성이 가능하다- ALL GameObject는 활성화된 모든 오브젝트를 타깃- Volume은 오브젝트 구분 없이 지정한 육면체 범위 안쪽으로 기준이 되는 방식- Current Object Hireacrchy  NavMeshSurface 오브젝트를 기준으로 아래에 있는 자식 오브젝트를 대상으로 잡음- NavMeshModifier Component Only  NavMeshModifier 컴포넌트를 가진..

부트캠프 분류/부트캠프 TIL 2024.11.20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noc777 님의 블로그

noc777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149)
    • 새로 시작하는 TIL (9)
    • 부트캠프 분류 (126)
      • 부트캠프 TIL (105)
      • 미분류 자료 (21)
    • 자료관리 (6)
      • C# (3)
      • Unity (0)
      • 파이썬 (1)
      • Html (1)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