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프로젝트 4일차 본격적 프로젝트 시작전 프레임워크 세션에서 작업하셨던 싱글톤을 토대로 제네릭 싱글톤을 만들어 두었다.내용은 어제 TIL과 같다.이 싱글톤을 선택한 사유는 왠만해서 예외처리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브런치를 파기 전 각자 필요한 패키지들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고 dev를 접합점으로 두되 이름 이니셜과 기능을 토대로 각자 분기점을 새로 파서 작업하기로 약속하였다. 지금 맡은 매니저 관리와 퍼즐제작 역할을 수행하는 데 있어 진척도를 살펴보면매니저같은 경우 작업 진행도에 따라 필요성을 보고 제작을 하는 것으로 생각해서 아직 진행하지 않았다. 퍼즐의 경우 우선 게임 클리어의 기반이 되는 메인 퍼즐을 먼저 제작하고 있다.메인 퍼즐은 기획당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