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프로젝트 3일차 최종프로젝트 진행관련 접은 글더보기에셋들의 호환성 여부를 확인해보고 프로젝트를 개설하기 시작하였다. 미리 봐둔 에셋의 경우 퀄리티가 높은 쪽은 URP와 HDRP의 경우가 많았고 URP 와 HDRP만 지원하는 경우 호환성을 장담할 수가 없어 어느 한쪽으로 타협을 보아야 했다. 맵 요소로 봐둔 에셋의 경우 Built In 으로 되어 있으나특정한 기능쪽 에셋은 아니라서 URP 컨버터를 이용해 형식을 변환해보기로 하였다. 집의 인터넷이 좋지 않아 맵관련 요소들을 집어넣는 과정에서 커밋에 실패하는 상황이 발생하였는데 팀원분께서 대신 올려주신다고 하셔서 다행인 것 같다.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 일시는 내일 오전 혹은 오후 초로 예상되며 시작전에 이번 프레임워크 세션에서 들려주신 내용을 정독..